작성일
2024.03.04
수정일
2024.03.04
작성자
행정실
조회수
1330

[공지] 2024년 학사운영안내 자료집 탑재

안녕하세요?

 

 

2024학년도 심화과정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.

 

 

2024학년도 학사운영안내 자료집을 탑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현재 탑재된 자료는 예정 일정으로 본영재원 및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.

 

 

 

[주요내용]


*심화과정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: 3월 23일(토) 11시 (온라인 실시), 학부모님 연락처를 통해 zoom 링크 발송 예정

 

심화과정 교육운영시수 : (심화과정)100시수

   6시수 기준 초등부(09:30~15:10), 중등부(09:30~15:45), 점심시간 포함

 

수료기준 : (심화과정)100시수의 90%이상(90시수) 이수 및 평가 응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(사사과정)50시수의 90%이상(45시수) 이수 및 연구결과보고서 제출 및 발표

 

 

 (중요) 공결처리 : 인정되는 사유에 한해 공결로 처리받기 원할 경우 사유서와 증빙자료 모두 제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2가지 자료 모두 제출시 인정됩니다)

 

   양식 : 홈페이지 첫 화면 <사유서 다운로드>에서 양식 다운로드 가능

   제출일 : 해당일로부터 학기 종료일 이후 1주일 이내 제출

   사유서 및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메일 또는 팩스 제출

       (메일 : gifted3020@pusan.ac.kr / 팩스 : 051-512-0464)

   수업시간에 교수님께 제출하는 것은 피할 것(영재원 행정실로 전달되지 않을 수 있음)

  

 

심화과정 봄학기 수업 : 4월 6일() ~ 6월 8일()

 

심화과정 봄학기 평가 및 여름학기 수업 : 729() ~ 8월 3일(토) 예정(시간표는 학기시작 일주일 전에 공지)

    산출물 발표회 : 8월 3()

 

심화과정 여름학기 평가 : 8월 5()

 

학사운영 관련 제반사항은 본 영재원 및 학교의 사정에 의해 변경, 추가될 수 있습니다. 이후 추가 및 변경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.

 

 

  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모든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며, 개별 연락하지 않습니다.

 

 

 

수료시까지 1주일에 최소 1~2회 이상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이 사업은 정부의 과학기술진흥기금(과학기술정보통신부및 복권기금(기획재정부)의 재원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되고 있습니다.>

 

 

 

 

 

첨부파일